본문 바로가기
방송&이슈/Watching

[방송] 펜트하우스 2 언제 방영하나?

by 제이___J 2021. 1. 11.
반응형

펜트하우스1 공식포스터

요즘 굉장히 핫한 드라마 하나 있죠.

 

 

SBS의 <펜트하우스>입니다.

 

 

막장 스토리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고 하는데,

현재 시즌 1이 끝나고, 시즌 2를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보통 한 시즌이 끝나면 꽤 긴 시간이 소요되는데

펜트하우스는 금방 시즌 2로 돌아온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높은 시청률이 계속해서 유지될 확률이 더욱 높아지겠어요.

 

 

펜트하우스 2는 현재 촬영 중이며

방영은 2월 중으로 예상되어있다고 합니다.

또한, 월화극에서 금토극으로 편성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조금만 기다리시면

시즌2가 금방 시작하겠어요ㅎㅎ

 


<펜트하우스>

 

김순옥 극본, 주동민 연출

 

 

 

줄거리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서스펜스 복수극!

자식을 지키기 위해 악녀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여자들의 연대와 복수를 그린 이야기!

 

 


저는 개인적으로 복수극, 막장 드라마는 선호하지 않는 편이라

주변에서 대충 이야기만 듣고 아직 보지는 못했습니다.

펜트하우스 많이 재미있나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