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요리와 함께하는 인생/만들어 먹기

[슬기로운 요리생활🍛] #5. 비빔밥 - 간단하고 맛있는 레시피

by 제이___J 2021. 1. 5.
반응형

 

오늘은
“비빔밥 레시피”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요즘 잘해먹는 비빔밥!
초간단 레시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입맛없을 땐 역시 비빔밥만한 게 없더라고요ㅎㅎ



그럼 바로 시작!

우선 비비기 좋은 대접에
밥을 넣고 나물을 넣어줍니다.
저는 숙주나물, 시금치나물, 무나물을 넣었습니다.
그리고 먹기좋게 가위로 잘라주세요.



그리고 이건 저의 스타일인데요.
집에서 만든 꾸덕꾸덕한 고추장 + 시중에 파는 비빔장을 반반씩 섞어서 적당량을 넣어줍니다.

담백한 매콤함과
시중에서 파는 비빔밥의 달콤새콤한 매운 풍미

모두 잡을 수 있어요!



그다음 들기름을 적당히 한 바퀴 둘러 넣어줍니다!
비비기도 쉽고 고소한 맛도 업!😋

이 레시피로 며칠 째 먹는데 아직도 질리지
않더라고요ㅋㅋ
비빔밥의 매력이란...!

비빔밥 거의 완성

숟가락과 젓가락을 이용해서
열심히 비벼주면 이런 비주얼이 됩니다.
양념 소스는 기호에 맞게 더 추가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계란후라이까지 해서 얹으면!!



맛있는 비빔밥 완성입니다 :-)
진짜 간단한데 진짜 맛있습니다.

집에서 요리도 귀찮고
맛있게는 먹고 싶은~

그런 분들께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밥 + 나물 + 고추장, 비빔장, 들기름 + 계란후라이
로 후다닥 만들 수 있습니다!

요즘 배달음식을 너무 자주 시켜먹어서
집에서 밥을 해먹자고 다짐 중인데,
이 비빔밥 메뉴가 저를 도와줄 것 같네요ㅋㅋ

 근데... 이걸 혼자 다 먹었냐고요?!
그건 아니고 애인이랑 둘이 먹었습니다ㅎㅎ
둘 다 입맛에 맞아서 챱챱 잘 먹었어요.

집에 있던 잡채와 함께 해서 먹었는데
조합이 좋더라고요😛


그리고 평소 무나물, 시금치을 반찬으로 잘 안 먹는데
이렇게 먹으니까 잘 먹게 되더라고요ㅎㅎ
몸에 좋은 나물 넣어서 이렇게 비빔밥해먹으면
맛도 건강도 챙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어느 요린이의 오늘 요리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여러분도 맛있는 비빔밥 해드세요!🤝
완전 추천합니다.

그럼 또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