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요리와 함께하는 인생/만들어 먹기

[슬기로운 요리생활] #7. 비빔국수 비빔장 비결소스 레시피, 배연정의 LA갈비 리뷰

by 제이___J 2021. 2. 8.
반응형

안녕하세요, Js_soo입니다!

 

오늘은 비빔국수 비빔장 맛있게 만드는 방법과

배연정의 LA갈비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간단하고도 맛있는 비빔국수!!!

소면과 비결소스+김치만 있으면 뚝딱 만들 수 있는데요.

 

 

밖에서 사먹는 듯한 소스 레시피 알려드릴게요.

저도 엄마에게서 배워왔답니다. 크크ㅎㅎ

 

<비빔국수 비빔장 레시피>

- 초고추장

- 비빔장

- 매실액

- 들기름

- 다진 김치(맛있어야함ㅋㅋ)

 

이게 다입니다!

 

시중에 파는 비빔장과 초고추장을 합쳐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초고추장과 비빔장을 1:1 비율로 넣고

매실액, 들기름은 기호에 맞게

둘러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다진 김치와 함께 버무려 먹으면 끝!

 

생각보다 엄청 간단하죠?

초고추장+비빔장을 합쳐서 먹는게 중요합니다!

비빔면이 따로 필요없을만한 그런 비빔소스맛이에요.

 

들깨도 있으시면 마지막에 솔솔 뿌려주세요!

 

 

그리고 배연정의 LA갈비를 받아서 먹어봤는데

간편하고 맛있더라고요.

 

 

비주얼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짭쪼름해서 두명이 먹을 수 있어요.

 

후라이팬에 구워서 먹어도 되고,

아예 냄비에 넣어서 끓여도 된다길래

저는 끓여서 졸여먹었어요.

 

짜잔! 맛있겠죠~!

양 적어보이지만 다른 반찬들이랑 먹으면

한 그릇 뚝딱이에요.

그리고 아예 소스와 함께 졸였더니

짭쪼름~해서 밥도둑이었답니다.

 

근데 제 입맛에 좀 짠편이면,

다른 분들은 양파나 당근같은 채소를 넣어서

중화시켜드셔야 할 것 같아요.

 

 

 

요즘 이렇게 갈비도 참 편하게 먹을 수 있네요.

플라스틱 쓰레기만 어떻게 해결되면 좋을텐데 말이죠.

 

 

배연정의 LA갈비 그냥 굽거나

끓여서 졸여먹기만 하면 돼서 엄청 간편하기도 하고 맛도 있어요.

가족 식탁에 올라가면 딱 좋을만한 그런 메뉴입니다.

저는 만족스러웠습니다.

근데 이런 제품은 평이 좀 나뉘는 것 같아서,

다른 리뷰도 살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