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iary

[diary] 2019.04.21 일요일 - 선유도 데이트

by 제이___J 2019. 4. 22.
반응형


2019.04.21 sun
선유도 데이트!

​오늘은 선유도에서 데이트했다 :)
날씨도 좋고,
사람도 적당히 많고 좋았다!


점심은 선유도역 근처 피자스쿨!
포테이토 피자 맛있었다 :)



그리고 선유도 공원 가는 길!
꽃이 예쁘게 피었다.



너무 예쁘다 !


근처 편의점에서 은박 돗자리도 사서
한강쪽 잔디밭 한 나무 그늘 밑에 깔고
둘이 앉아서 도란 도란 이야기도 하고 그랬다.



노래 틀어놓으려고 블루투스 스피커도
챙겨갔는데,
배터리가 금방 닳아버려서
두 곡 듣고 꺼졌나...그랬다.
슬펐지만...

이런 저런 이야기하느라
바빠서 괜찮았다!



튤립도 환하게 피고 있어서
구경하고 사진찍고 그랬다.
본격 튤립 구경!



​예쁜 튤립도 가득 구경하고~!

돗자리 깔아 놓은 자리를 지켜주고 있던!
벚꽃나무도 한참 보고 그랬다.
꽃이 예쁘긴 예쁘다 :)


이건 gs편의점에서 산 음료!


한참을 한강 근처에서 놀고
선유도공원에서도 놀고~!

선유도공원 내부도 진짜 꽃도 많이 피고
꽃향기도 많이 나고
예뻤다 :) !!!
사람들도 많았지만,
엄청 북적이는 정도는 아니었다.



선유도에서 딩가딩가 놀다가
버스타고 홍대가서 2차로! 놀았다.

낭풍 김치찌개 먹고
AK몰 가서 후식으로 젤라띠 젤라띠 냠냠!


녹차, 이천쌀, 딸기, 초콜렛 맛!
젤라또답게 잘 늘어나고
부드러운 맛이었다.
부드러운 꾸덕?느낌!



하루종일 예쁜 풍경에
맛있는 음식들이었다.



그리고 좋아하는 사람까지 곁에 있으니
참 포근했던 하루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