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뷰티&패션

[취미템🤍] 셀프헤나타투 해보기 - 골레차, 블루블랙헤나 사용후기

by 제이___J 2021. 1. 6.
반응형

 


🤍셀프헤나타투 리뷰🤍



안녕하세요 :)
저는 언젠가는 타투를 한번 하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데요.

진짜 타투를 하기 전에 셀프헤나타투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플레이 헤나라는 곳에서 셀프헤나 타투를 구매해서
직접 사용해봤어요.
셀프헤나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재료는 이렇게 구성되었습니다~
저는 골레차(깔대기처럼 생긴 것) 헤나 염료 2개 +
5g짜리 블루블랙헤나 염료 추가 구매 + 스텐실 여러 개를 구매했습니다.

날개모양 스텐실과 골레차 헤나 하나가
서비스로 왔네요ㅎㅎ


구매처 궁금하신 분들은 위 사이트 참고하시고요!
위 사진의 헤나는 인도에서 온 골레차 헤나염료라고 하는데
궁금하더라고요.
아, 그리고 택배 열자마자 그 특유의 향?이
엄청 났어요.


그럼 골레차헤나 먼저 해볼게요~!

끄트머리를 이렇게 작게 잘라서
케이크 짤처럼 짜주면 됩니다.


마음에 드는 스텐실을 고르고~



스텐실젤을 원하는 부위에 바르고
스텐실을 붙여주면 됩니다.

스텐실젤 대신에 물에 적셔서 살에 붙인 뒤
스텐실 위를 마른 수건으로 닦아낸 후
사용해도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스텐실은 반영구적으로 여러번 사용할 수 있는
스텐실을 추천드려요.
빳빳한 스티커형식은 여러번 쓰기가 어려워 좀 아깝고...
약간 잘 곡선에 잘 붙는 반영구적 스텐실들이 있거든요.
그런 스텐실을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골레차 블랙 - 도안 alive

스텐실을 붙인 뒤 상단에 헤나 염료를 충분히 짜주고
20~30분 기다리고 떼어내면
이렇게 됩니다!
골레차 헤나는 쨍하고 섬세하게 나와서
예쁘더라고요.
근데 지속력은 엄청 오래가진 못합니다.
선명함이 지속되는 건 한 3일...?
샤워할 때마다 색이 확연히 연해지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ㅋㅋ 아쉽...
그래도 여름철 기분내기에는 딱일 듯합니다.
그리고 블랙 골레차는 시간이 지나면
약간 고동색, 갈색으로 변합니다.

골레차 헤나 만족도는 합격!


블루블랙헤나

두번째는 블루블랙헤나를 해보았습니다.
아, 그리고 사진 속 스텐실이 제가 말한 스텐실입니다.
참고하시고요.

화~한 냄새가 나서 특이했던 블루블랙헤나염료...
이건 골레차 헤나가 아니고 브랜드에서 직접 만든
그런 천연 블랙 헤나라고 하더군요.
지속력이 최대 3주라고 해서 기대가 됐습니다.

근데 염료가 생각보다 연하고 좀 콧물...(?)같아서
잘 될까 걱정스러웠어요.
그리고 30분 기다리고 스텐실 떼어냈을 때
거의 뭐.. 어어엄청 연해서 아 이거 잘 안됐겠다 싶었는데
24시간이 지나면 엄청 진해집니다ㅋㅋ
처음에 연하게 나왔다고 덧칠하거나 하면 안됩니다.
기다리면 진짜 점점 진해져요!


사진 속 스텐실은 새 디자인이었는데
해바라기 디자인이 더 잘 돼서 해바라기로 보여드릴게요.


블루블랙 염료 헤나

짠!
충분히 진해진 뒤의 모습입니다.
실제로 보면 좀 더 진한 느낌이 있어요.
그리고 진짜 타투비스무리하게 블루블랙 색입니다.
골레차헤나랑은 다르게 진짜 타투 느낌이 나는
그런 느낌적 느낌입니다.
(만족...☺️)
마음에 드는 스텐실만 있으면
여름에 할 만 하더군요.

스티커랑은 다르게 정말 긴 지속력을 보여줍니다.


해바라기를 손목에 하니까 약간 도장같은
느낌이 됐는데ㅋㅋㅋ
예쁜 레터링으로 하면 진짜 마음에 들 것 같아요.

그리고 지속력은 블루블랙헤나가 압도적입니다.
지금 한지 일주일이 넘었는데
일주일까지는 선명하고
그 이후에 조금씩 흐려지고 있어요.


요약


골레차헤나 - 레터링 선명하게 예쁘게 잘 됨 /
지속력은 낮은 편(3~5일이라고 보면 될 듯) /
레터링보다는 별과 같이 색 면적이
넓은 도안이 오래가는 편 /
블랙 골레차도 시간 지나면 약간 고동색 됨


블루블랙헤나 - 지속력 왕(최소 1주일은 기본 ~ 2,3주까지 가능할 듯) / 진짜 잘 안지워지는 편 대신 망하면 곤란함 / 진짜 타투랑 비슷하게 블루블랙색상 / 처음에 엄청 연하게 나오지만 자고나면 엄청 선명해짐 / 레터링 도안으로 하면 진짜 타투 느낌 낼 수 있을 듯


———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실제 타투 하기 전에 타투 느낌이 궁금하신 분들은
블루블랙헤나 강추드려요.
지워지는 헤나로 도전했다가
나중에 해도 늦지 않으니까요.


아, 근데 본인 피부에 잘 맞아야하니
처음에는 아주 작은 도안으로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셀프헤나를 해보니
타투 생각이 없어지더라고요ㅋㅋ
더 다양한 도안으로 해볼 수도 있고...
이정도의 마음이었던 것 같네요ㅎㅎ

그럼 다음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