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맛집,카페/합정] 연희 중식, 밤부 베이커리&브루잉

by 제이___J 2020. 9. 24.
반응형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외부에서 식사를 하고 왔습니다. 자주 방문하는 합정역 근처의 중식당과 카페를 갔다 왔습니다. 저녁 시간대에 방문하니 사람들이 여전히 많더군요. 저에게 역시 서울은 다르다는 생각을 들게 하는 두 곳은 '홍대입구'와 '강남'입니다. 홍대입구 근처 합정역 또한 사람들이 참 많고요. 

 

 

연희중식

합정의 유명한 중식당이라 해서 찾아가 봤습니다. 명단도 잘 작성하고 손소독제 쓰고 입장했습니다. 저녁 시간이라 그런지 테이블이 거의 꽉 차더군요. 인기가 많은 곳 같습니다. 탕수육 소(15,000), 짬뽕(8,500), 짜장면(6,500)을 주문해서 먹어보았습니다. 탕수육은 찹쌀이 들어가 쫄깃했고 한 점이 커서 입 안 가득 넣어 먹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고기가 질기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짬뽕과 짜장면도 평균은 하는 맛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짬뽕이 더 맛있었는데 많이 맵지 않고 시원하면서 해물이 여리여리한 식감이라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밑반찬인 짜사이는 그럭저럭이었습니다. 맛있는 짜사이 먹고 났더니 보통의 짜사이는 마음에 잘 안차더라고요^^; 그래도 종합적으로 봤을 때, 누가 합정에 갈 만한 중식집 추천해달라고 하면 충분히 추천할만한 곳입니다. 가격대, 맛, 공간 등을 고려했을 때 친구와 약속 잡아서 갈만 한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밤부 베이커리&브루잉

연희중식 근처의 괜찮은 카페를 찾는다면 밤부 베이커리&브루잉을 추천합니다. 합정에서 카페 공간 및 크로와상 디저트로 유명한 카페입니다. 1, 2층, 외부까지 운영하는 듯했습니다. 저녁에 방문했더니 2층은 조금 어둡다고 느껴져서 1층에 앉았습니다. 창가 자리도 꽤 괜찮습니다. 

 

 

음료는 아포가토, 그린애플소다를 주문했고, 크로와상은 제가 좋아하는 샤인 머스캣이 들어간 크로와상을 주문했습니다. 늦은 저녁에 방문하니 많은 디저트가 품절되었더라고요. 디저트를 중요시하시는 분들은 너무 늦지 않게 방문하셔야겠습니다. 샤인 머스캣 크로와상은 7,500원이었습니다. 꽤 가격이 나가는 디저트입니다. 이 날은 제가 좋아하는 친구를 만난 날이라 좋은 기분으로 제가 쐈습니다(여담). 어쨌든, 맛있는 디저트였습니다. 샤인 머스캣의 달콤함과 부드러운 크림, 크로와상 특유의 식감이 잘 어울려서 아주 맛있더라고요. 다른 디저트도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소다 음료는 평범했습니다.

 

 

샤인머스캣 크로와상

조금 독특한 공간의 카페를 찾으시거나 크로와상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하는 카페입니다. 합정에서 유명한 카페이니 한 번쯤 방문해보세요! 실내조명이 어두운 편이라 밝은 조명을 부담스러워하는 분들께도 좋을 듯하네요. 

 

오늘 합정 맛집, 카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이런저런 다양하고 도움이 되는 글 많이 작성하려고 하니, 많이들 놀러 와 주세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 2020. n잡하는 지돌.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