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다이소 5,000원 블루투스 스피커 리뷰!

by 제이___J 2020. 10. 12.
반응형

여러분은 어떤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용하시나요? 저는 예전에 사은품으로 딸려오는 블루투스 스피커를 써봤는데, 역시 딸려오는 것이라 그런건지 생각보다 품질이 많이 떨어져서...^^ 실망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번에 다이소에서 살 게 있어서 방문했다가 5,000원짜리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봤습니다! 들고다니면서 쓰기 좋을 것 같아 구매했습니다.

 

 

기본 블루투스 기능을 거의 갖추고 있습니다. 핸즈프리기능, sd카드 슬롯, 3w 스피커, usb 입력단자까지! 저렴하지만 있을 건 다 있네요. 크기는 딱 손바닥만합니다. 그리고 디자인이 가격에 비해 고급스럽다는 점! 깔끔하고 기본기 있는 그런 블루투스입니다.

 

 

 

상자 뒷면에 설명이 써있어서 찍어놨어요. 같은 제품 구매하셨는데 사용 방법 까먹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 M 버튼 모드 변경 : 블루투스/TF카드/USB

- ㅡ 버튼 짧게 누름 : 볼륨 다운 (최저시 띠링 신호음)

            길게 1회 누름 : 노래 시작으로 이동

            길게 2회 누름 : 전 곡으로 이동

- + 버튼 짧게 누름 : 볼륨 업 (최고시 띠링 신호음)

            길게 2회 누름 : 다음 곡으로 이동

- > 버튼 짧게 누름 : 일시정지

            전화 수신 시 짧게 누름 : 전화통화


블루투스 이용방법은 다들 아시죠? 폰에서 블루투스 기능을 ON한 뒤, 블루투스 기기를 연결시키면 됩니다! 다이소 스퍼커같은 경우는 기기명이 TS-BTS-03이네요!

 

 

뒷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충전선도 함께 들어있기 때문에 집에 있는 충전단자에 선을 연결해서 충전하면 될 것 같습니다. 블루투스/TF카드/USB. 기본은 다 갖춘 저렴한 블루투스 스피커! 개인적으로 스트랩이 있어서 여기저기 걸 수 있다는 게 제일 좋은 것 같네요. 한강 놀러나갈 때나 어디 야외나갈 때 들고나가기도 좋고 실내에서 사용하기도 적당한 듯 합니다. 음질은 가격이 가격인지라 엄청 좋다고는 할 수 없지만, 꽤 괜찮은 소리를 냅니다. 저처럼 막귀이신 분들ㅎㅎ에게는 전혀 무리없을 듯한 그런 음질입니다.

 

 

다이소 제품 중 추천할만한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기저기 놀러다니기 좋아하시는 분들께 적당한 블루투스 스피커인듯하네요! 블루투스 스피커 찾으시는 분들은 다이소에서도 한 번 살펴보세요. 그럼 저는 또 유용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