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맛집 리뷰] 엘노핌 피자 신림점 - 만족스러운 피자

by 제이___J 2019. 5. 13.
반응형

2019.04.29

신림 엘노핌피자 후기


신림동에 있는 피자집에서 피자를 먹었다! 주로 미스터피자나 피자스쿨같이 유명하고 많이 있는 피자집에서 먹곤했는데, 이번엔 좀 다른 데를 가보고 싶어서 도전!

신림 고시촌에서 꽤 유명하다는 엘노핌피자!

내부는 어릴 적 생일파티 느낌이 나는 포근하고 친근한 느낌?이었다. 한스델리같은 느낌적 느낌.


우리는 세트2를 시켜먹었다. (일반피자 + 치즈오븐스파게티 + 1.25L 콜라) 가격은 레귤러로 20,900원. 콤비네이션 레귤러라 크진 않지만 그래도 둘이 먹기엔 적당! 뭔가 요리 잘하는 부모님께서 10년간 피자 만드는 비법을 전수하셔서 만들어주신 그런 맛이 났다!!! 맛있으면서도 건강한? 그런 맛.

치즈가 맛있었고, 빵도 질기지 않고 고소하니 맛났다! 그리고 재료들이 싱싱해보여서 좋았다 :) 치즈오븐스파게티는 평소 먹을 수 있는 그런 맛! 그 알던 맛의 치즈오븐스파게티였다.

메뉴판


나는 피자가 더 맛있었다. 느끼하지 않아서 네 조각 먹고도 조금 더 먹을 수 있을 것 같았다ㅋㅋ 다음엔 프리미엄으로 한 판 먹어보고 싶다.😉

다다의 평점

5점 만점에 4점!

*공감과 댓글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