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요리와 함께하는 인생/맛있게, 그리고 분위기있게

🍰🍫초코펜으로 기념일 케이크 꾸미기 - 간단하게 예쁜 케이크로 변신 :)

by 제이___J 2021. 1. 9.
반응형

 

 

1700일 기념

케이크 간단하고 예쁘게 꾸미기 :)

 

 

 

 

 

안녕하세요. JS_쑤입니다!

 

 

어제는 짝꿍과 1700일 기념일이었어요!

크리스마스에 케이크를 먹기도 했고

케이크 한 판은 너무 크기도 해서

이번에는 작은 미니 케이크를 산 뒤

초코펜으로 살짝 꾸며서 기념해보기로 했어요!

 

결과적으로는 완전 만족입니다 :-)

 

 

 

 

초코펜 8종 세트

 

저는 쿠팡 로켓배송으로 7,000원 정도에 구매했어요!

하루만에 배송이 오는 건 정말 메리트가 크더군요.

 

설명을 보니 50도 정도의 물에 5분 정도 녹인 뒤에

사용하라고 하더라고요.

 

 

 

 

뜨뜻한 정도의 물을 받아서

3분 정도만 놔도 금방 녹더라고요.

 

 

 

 

빈 접시에 살짝 실험해보면서 준비했어요.

소중한 케이크에 망치면 안되니까요ㅎㅎ

 

근데 생각보다 빨리 굳어서

안쓸 때는 옆에 따뜻한 물에 넣어놓고

바로바로 꺼내서 쓰는 걸 추천드려요.

 

저는 수건으로 닦으면서 했답니다ㅋㅋ

 

아, 그리고 처음에는 묽게 나오는 편이고

농도 조절이 어려울 수 있으니 조금씩 짜시는 걸 추천드려요!

 

실험하면서 굳은 초코 먹어봤는데

초코 맛이 꽤나 맛있어서 놀랐답니다:-D

 

 

 

 

 

 

그리고 미리 사둔 케이크 준비!

 

+ 위 케이크 구매처는

고양시 대화동에 있는 '나의 작은 케이크'라는 카페입니다.

딸기 케이크가 유명하다고 하는데

조금 늦게 가서 그런지 딸기 케이크는 품절이었고

라즈베리와 치즈케이크를 사왔습니다!

가격은 6~7,000원 정도 하더라고요.

 

 

작은 사이즈의 케이크가 너무나 귀여웠습니다 :-)

둘이 먹기에는 큰 케이크보다

이렇게 미니 케이크 두 개가 나은 것 같아요.

 

 

 

 

짜잔!

너무 귀엽죠.

오는 길에 세븐일레븐에서 와인사려고

카운터에 잠깐 올려놨더니 계산해주시는 분께서

케이크 너무 귀엽다며ㅋㅋ

뭔가 뿌듯했습니다♡

 

 

 

 

어쨌든!

이렇게 케이크까지 준비하고

초코펜 녹인 뒤에 한글자 한글자 조심조심 써줬어요.

색깔은 하나로 통일하려다가 그냥 알록달록하게!

 

 

 

결과물 한 번 보실래요? ;-D

 

 

 

 

짜잔! 요즘 유행하는 빈티지한 느낌 물씬 나지 않나요?ㅎㅎ

 

이렇게만 꾸며줘도 기념일 케이크로 대변신한답니다.

기념일 뿐만 아니라 친구, 가족 생일에도

초코펜으로 이렇게 간단하면서도 예쁘게 꾸며주면

감동이 더할 것 같아요.

 

저도 앞으로 유용하게 써먹으려고 합니다ㅎㅎ

 

 

 

 

 

테이블보도 깔고 찍어주면 느낌이 더 산답니다.

그리고 알록달록하게 꾸미는 것도 좋은데

빨간색 하나로 통일해도 세련돼보이고 예쁠 것 같네요.

1700 글자가 빨간색 초코펜입니다!

 

 

항상 케이크가 남아서 며칠을 먹곤 했는데,

이렇게 미니 케이크를 사서 초코펜으로 꾸미니까

케이크도 안남고 귀엽게 기념도 하고:-)

 

딱 좋았어요.

 

특별한 날은 이렇게

함께 초코펜으로 케이크를 꾸미면서

기념일을 기념하는 거! 추천드려요 :)

 

 

 

 

촛불까지 있으니까 더 귀엽네요.

만족스러웠어요 :-)

 

 

 

함께 꾸민 짝꿍에게도 1700일 동안 너무 고맙고

즐거웠고, 앞으로 더 행복하자는 말 전하고 싶네요♡

 

 

 

여러분들도 건강유의하시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