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요리와 함께하는 인생/맛있게, 그리고 분위기있게

[디저트] 패션5, 딸기 일등롤 롤케이크 + 푸딩 리뷰

by 제이___J 2021. 11. 26.
반응형

 

패션파이브에서 일등롤과 푸딩을 사와서 먹어봤어요.

 

 

포장도 너무 귀엽고 스티커가 아주 예쁘더라고요. 이름이 일등롤이라니... 궁금했어요.

 

 

일등롤 단면모습입니다. 더 예쁘게 찍어야하는데 마음이 급해서 좀... 막 찍었어요. 허허. 뭔가 딸기가 싱싱해보여서 첫 느낌이 좋았어요.

 

 

 

딸기 가득한 모습... 역시 케이크는 참 예쁘고 보면 기분이 좋아져요.

 

맛은...! 맛있어요!! 폭신하고 부드러운 카스테라빵과 농도진한 크림, 싱싱한 딸기의 조합이 아주 좋아요. 일등롤답게 정성이 담긴 롤케이크입니다. 저는 원래 롤케이크를 딱히 안좋아하는데 이 롤케이크는 맛있더라고요. 부드럽고 싱싱하고 달콤합니다. 사르르 녹는 맛있는 롤케이크입니다. 먹으면서 기념일에 일반케이크말고 이 롤케이크 사도 괜찮겠단 생각도 들었어요. 일등롤...패션파이브에서 처음 먹는 롤케이크인데 맛있어서 다른 케이크도 궁금해졌어요.

 

 

그리고 푸딩! 딸기푸딩과 기본푸딩입니다. 엄청 탱글탱글한 그런 푸딩은 아니고 입에 넣으면 스르륵 사라지는 그런 푸딩이에요.

 

딸기는 딱 생각했던 상큼한 느낌이에요. 너무 달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밍밍달콤한 느낌이라 끝까지 먹기 부담없었습니다.

 

저는 이 기본 푸딩이 더 맛있었는데요. 긴 스푼을 넣어서 아래를 휘저어서...? 퍼먹으면 됩니다. 호록호록 먹다보면 금방 먹게되고, 무슨 맛으로 설명해야하나... 우유와 달콤한 커피 맛의 조화라고 해야하나, 카라멜 달콤한 맛이 나는 그런 푸딩이에요. 부드러운 맛이라 달콤한 우유st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좋아할 느낌입니다. 패션5 방문해보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