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요리와 함께하는 인생/맛있게, 그리고 분위기있게

[마곡나루역] 라셰즈 방문 후기 / 특별한 메뉴를 먹어볼 수 있고 친절한 서비스

by 제이___J 2024. 10. 19.
반응형
달이 크고 예뻐서 찍은 사진

라셰즈 식당 후기입니다! 마곡나루역 바로 근처에 이런 양식 식당이 있는 줄 몰랐네요. 친절하고 특별한 메뉴를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네이버 예약으로 미리 예약해서 창가자리에 앉았습니다. 평일 저녁이었는데 사람이 많진 않아서 여유로운 느낌이었어요.

안쪽 모습은 이렇습니다.

메뉴 스크린샷

음료로는 샹그리아(여름한정, 10월까지만 한다고 합니다)를 시켰고 메인메뉴로는 우선 새우와 홍게살을 채운 라비올리 주문했습니다.

친구가 맛있다고 추천해준 숙성된 광어와 자몽 카르파초와, 직접 골라본 아롱사태 라구의 리가토니 그라탕도 주문해보았습니다.

샹그리아! 직접 만들었다고 했는데 아주 맛있었어요. 시원하고 과일맛 가득 적당히 달달한 맛! 살짝 취기도 돌아서 더 맛있었던 것 같기도 하네요.

숙성된 광어와 자몽 카르파초!

상큼하고 쫀득하고, 친구가 추천해줘서 먹어봤는데 맛있었습니다. 소스와도 잘 어울리고요.
생선회와 자몽이라니…? 처음에는 생소하게 느껴졌는데 꽤나 잘 어울립니다. 광어와 자몽을 함께 먹는 것도 추천해주셨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따로 먹는 것이 각자의 식감을 더 잘 느낄 수 있어 좋더라고요. 싹싹 다 먹었어요. 특별하게 느껴지는 메뉴라 추천합니다.

새우와 홍게살을 채운 라비올리

라비올리. 소스가 매우 고소하고 깊은 농도의 맛입니다. 고급 양식 버전 만두같이 느껴졌는데요, 안에 가득차있는 홍게와 새우살이 입맛을 높여주었습니다. 샹그리아와 잘 어울리는 메뉴였어요.

이렇게 속이 꽉 차있습니다. 이 메뉴도 추천합니다.

아롱사태 라구의 리가토니 그라탕

이 그라탕은 따뜻할 때 먹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식으니까 조금 맛이 떨어지더라고요. 아래는 잘게 찢긴 고기가 깔려있고, 무난히 맛있었으나 위에 두 메뉴에 비해 특별함이 느껴지진 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다음에 또 방문하면 이 메뉴말고 다른 메뉴를 시켜볼 것 같아요.

애플파이와 아이스크림

후식은 다른 곳에서 먹을까하다가 한적하게 있고 싶어서 라셰즈에서 먹고 나왔네요.

애플파이와 아이스크림을 주문했는데, 이 메뉴는 만드는 데 시간이 걸려서 20분 정도 걸립니다. 저는 평소 애플파이를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디저트 종류가 많지 않아서 주문해봤어요.

바삭한 파이 안에 달달한 익힌 사과가 큼지막하게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파이 부분은 맛있게 먹었는데 역시 저는 애플파이를 그다지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신선하고 건강한 맛으로 느껴졌어요. 아이스크림은 보통 바닐라아이스크림이라 이 메뉴도 꼭 먹어야 해! 메뉴는 아니었습니다. 비주얼은 예뻐서 딱 받을 때 기분이 좋았습니다.

기념일 기념으로 방문한 라셰즈. 직원분들이 매우 매우 친절하십니다! 그리고 화장실도 쾌적하고 깨끗해서 전반적으로 서비스 부분에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이번에 먹은 메뉴 중에서는 광어,자몽 카르파초라비올리, 샹그리아를 추천하고 싶어요.

분위기 있게 저녁 식사하고 싶을 때 방문해볼만 합니다. 날 좋을 때는 테라스쪽에서 식사하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 듯하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