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이슈/각종 issue!

가짜사나이 시즌2 시작!! 업로드 일정 알아보자!

by 제이___J 2020. 10. 2.
반응형

출처 - 유튜브 피지컬갤러리 채널

며칠 전, 가짜사나이 2가 시작되었습니다. 잘 보셨나요? 저는 짝꿍이 가짜사나이1을 흥미롭게 보길래 같이 보다가 가짜사나이에 푹 빠진 1인입니다^^ 가짜사나이1이 끝난 후 이번 가짜사나이2를 간절하게 기다렸어요. 면접 영상 등 영상을 꾸준히 챙겨봐서 그런지 생각보다 빨리 시즌2가 시작된 기분입니다.

 

 

김계란님의 말에 의하면 가짜사나이2의 회차수나 영상 길이는 가짜사나이1과 비슷할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 유튜브 피지컬갤러리 채널

그럼 스케줄을 한 번 볼까요? 우선 한 번 수정되어 매주 목, 일로 정해졌다고 합니다. 아마 일정에 맞춰서 올라올 것으로 예상되는데 현재 편집자가 4명이고 영상의 양이 방대해서 조금씩 미뤄질 수 있다고는 합니다. 그런 경우 공지로 바로 올라올 테니 가짜사나이2를 기다리시는 분들은 '피지컬갤러리' 채널을 구독하시면 더욱 빠른 소식을 들을 수 있겠네요.

 

우선 정해진 스케줄에 따르면 2화는 10/4(일) 저녁 8시, 3화는 10/8(목) 저녁 8시입니다. 얼른 일요일이 되면 좋겠네요.

 

 

 

여러분이 보신 지난 1화에서 가장 인상 깊은 장면은 무엇이었나요? 저는 후반부의 이과장님이 정신이 혼미한 상태에서도 소리를 지르는 장면이었습니다. 정말 기절하실 것 같아 보여서 걱정이 되었는데... 2화에서는 또 어떤 장면이 펼쳐질지 걱정도 되고 기대도 됩니다. 

 

 

 

아, 그리고 가짜사나이 시리즈를 왓챠에서도 볼 수 있게 되었더라고요. 왓챠 이용권이 있으신 분들은 왓챠를 통해서 광고 없이도 보실 수 있겠습니다. 나중에 CGV를 통해 영화화한다고도 하던데, 그때도 보러 가고 싶네요. 인간의 극한의 모습을 보여주며, 각자의 의지, 정신력, 체력의 최고치를 자극하는 가짜사나이. 다른 방송과의 차별점은 단연코 '설정 없음' 아닐까 싶네요. 설정 없는데서 오는 감동과 진실성! 가짜사나이의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저는 또 유용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