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노마드/블로그 관리

네이버블로그 방문자 급상승 - 카카오뷰 유입

by 제이___J 2022. 3. 2.
반응형

 

 
카카오뷰 유입으로 방문자 급상승

 

며칠동안 네이버블로그 방문자가 급상승해서 봤더니, 카카오뷰 유입으로 상승했다. 카카오뷰에 네이버블로그 링크를 달았는데 그게 뷰 추천으로 뜬건지 많은 분들이 봐주셨고, 블로그까지 방문해주셨다.

 

해당 카카오뷰 수익창출이 아직 안되어있어서 카카오뷰 수익은 나지 않겠지만, 애드포스트 수익은 올랐다. 이왕이면 나의 글과 콘텐츠가 담겨있는 블로그로 유입하려고 연결한건데 이렇게 될 수도 있겠구나 싶다.

 

열심히 관리하고 있는 블로그가 있다면

카카오뷰 링크로 연결하는 방법도 있다는 것!

 

그리고 사람들이 나의 블로그로 들어왔을 때 오래 읽어볼 수 있도록 양질의 콘텐츠,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만들어야 유의미함다시 한번 깨닫게 되었다.

 

뷰추천으로 들어온 것이기에, 저런 조회수는 아마 일시적이겠지만 앞으로 꾸준히 도움이 되는 포스팅으로 꾸준히 저런 조회수를 내고 싶다는 목표가 생겼다. 정성이 많이 들어간 블로그로 가꿔봐야지.

 

ⓒ 2022. 제이의숲.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