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요리와 함께하는 인생/음식점 리뷰

[발산역 맛집] 호우양꼬치 마곡점 - 양꼬치 & 하얼빈 맥주 조합 추천 :-)

by 제이___J 2021. 6. 28.
반응형

 

친구들과 호우양꼬치 마곡점에 다녀왔습니다!

양꼬치 엄청 오랜만에 먹었는데 맛있더라고요ㅎㅎ

줄줄이 소세지처럼 나온 양꼬치...!

돌돌 돌아가고 있는 모습을 보면

멍해지고... 기분이 좋더군요.

 

잘 익은 양꼬치는 위에 올려두고

식기 전에 먹으면 됩니다.

 

 

기본 세팅은 이런 모습입니다~

양꼬치는 3인분을 시켰어요.

한 사람당 10개씩 먹으면 되는데,

은근히 기름져서 많이 먹으려면

맥주가 필수입니다!

 

하얼빈 맥주 시원하고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한 번 드셔보는 걸 추천합니다!

 

 

 

내부는 꽤 넓고 쾌적한 편이었어요.

딱 무난쾌적한 그런 식당 느낌~

 

잘익어가고 있는 양꼬치...

양이 적어보이지만, 먹다보면

그렇지도 않아요.

그래도 부족하다면 마라탕 정도 추가해서

드시면 맛있겠어요...!!

 

마라탕은 안먹어봤는데,

호우양꼬치 마라탕도 궁금하네요.

 

 

 

이렇게 쯔란 가루와 찍어먹으면

독특한 향신료 향과

기름기 있으면서 감칠맛 나는

양꼬치가 아주 잘 어우러집니다 :)

 

 

무난하고 맛있는

그런 양꼬치집이었어요.

 

양꼬치를 시키신다면

하얼빈 맥주와 함께 드시길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