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생활용품

프롬비 치약짜개, 2세대 칫솔살균기 리뷰🪥💙

by 제이___J 2021. 6. 28.
반응형

 


 

프롬비 치약짜개 &
2세대 칫솔살균기 리뷰





며칠 전, 프롬비에서

치약짜개와 2세대 칫솔살균기를 구매했습니다.
꽤나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어서 리뷰를 남겨봅니다 :)




이 치약짜개는 추가구매로 구매해서

큰 기대는 없었는데

꽤나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요즘 잇템입니다ㅎㅎ

 

 

 

사용방법은 위와 같습니다!

충전하거나 건전지가 필요한게 아니라

그냥 위에 치약을 꽂고

칫솔로 눌러주면 나오는

반자동? 수동형 치약짜개입니다.

 

 

근데 저는 제품이 도착했는데

이미 치약짜개에 접착테이프가

붙여져있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12시간 기다리고 그런 과정 없이

바로 치약 꽂아서 사용하고 있는데

지금까지는 문제없이 튼튼하게

잘 쓰고 있어요~!

 

 

 


그리고 사무실에서 쓸

칫솔살균기 리뷰~ *_*

 

사실 칫솔살균기가 도움이 될지...

좀 의문이 있긴 했지만,

프롬비 제품은

바람, led, 온열까지 3가지 성능이

있다고 해서

2만원 중반대라는 가격을 투자하여! 구매했어요.

화이트, 핑크 두 색상을 구매했습니다.

 

구성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본체, 자석, 충전줄!

 

충전기가 오진 않아요.

다른 충전기에 충전줄을 연결해서

사용해야합니다.

 

 

사용방법은 위와 같습니다.


<주의 사항>

*칫솔의 물기를 털고 사용해주세요.
*살균기가 작동중에는 열어서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가열패널에 손으로 (특히 젖은 손)으로

절대 대거나 만지지마세요.


그리고 일반모드와 온열모드가 있는데

일반모드바람 + led /

온열모드 바람 + led + 온열까지 작동됩니다.

 

온열모드로 쓰고 싶을 때는

usb선을 연결해서 사용하셔야 해요!

1회에 5분 정도 자동으로 작동이 되고 알아서 꺼집니다.

근데 usb에 연결해놓으면 온열 기능은 계속 유지되더군요! 

 

저는 컴퓨터 본체에 연결해서

약 2회 정도 온열모드로 작동해주고

사무실 자석 파티션에 붙여놓고 쓰고 있습니다.

 

 

칫솔을 끼우고 가동해본 모습입니다.

그냥 뚜껑을 열었다가 닫으면 무조건 가동이 됩니다.

칫솔없이도 가동이 되기때문에 ^^;

이런 경우에는 옆에 있는

on/off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아, 바람이 작동될 때 소음이 좀 나긴하는데

그냥 컴퓨터 돌아가는 소리와 비슷하기 때문에

전혀 큰 소음이라고는 느껴지지 않아요.

그냥 살짝 이잉~~느낌..?ㅋㅋ

 

 

그래도 소음에 민감하신 분들은

마냥 조용한 제품은 아니라는 점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위 사진은...

정품인증을 남기기 위해 찍은 사진입니다ㅋㅋ

이번에 칫솔살균기를 검색해보면서

칫솔살균기에도 참 다양한 기능이 있다는 걸 깨달았네요.

(세상...참 발전했어...끄덕끄덕)

 

이건 제가 회사에서 사용하고 있는

핑크 칫솔살균기입니다.

연한 딸기우유 색상이라 예뻐요.

사무실에서 자석 파티션을 쓰신다면

이렇게 붙여놔도 좋을 것 같네요.

 

 

저는 꽤나 만족하면서

쓰고 있는 제품입니다.

 

온열모드로 2~3번 작동하면

많이 뽀송뽀송해진 칫솔모를 볼 수 있는데

은근 뿌듯해요...ㅋㅋ

요즘 저의 일상 잇템입니다ㅎㅎ

 

 

여러분들도 유용한 생활잇템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

 

 

 

ⓒ 2021. JS_soo.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