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sims mobile

[모바일 심즈] 웰빙전문가, 비밀요원 직업 퀘스트 시작

by 제이___J 2020. 12. 11.
반응형

제가 요즘 유일하게 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인 모바일 심즈...! 모바일 심즈를 즐겨하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 심즈 관련 이런 저런 이야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심즈1이 디자이너 직업 퀘스트를 완료하고... 해안가로 와서 웰빙 전문가로 첫 시작을 했습니다. 여기 공간에 들어오면 물소리 및 잔잔한 소리가 나서 저도 마음이 편해집니다. 손님들 등 위에 무슨 불같은 걸 올려놓는 일을 하더군요. 초보자가 할 수 있는 일인 것인지ㅋㅋ 궁금했습니다.

 

 

 

 

해안가에 있는 웰빙 전문가 센터입니다. 제 캐릭터의 임무는 깨달음을 얻는 개인 되기...!

 

 

 

이 곳 복장이 잘 어울려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까만 머리로 설정해놨는데 의상과 잘 어울리네요.

 

 

 

모바일 심즈 집

저의 심즈들이 사는 집을 소개합니다. 메인 캐릭터 3명과 세번째 캐릭터가 결혼을 해서 아기까지 낳아 총 5명이 살고 있는 집이랍니다. 저기 싱크대 근처에 엄마와 아들이 있네요. 그나저나 예전에 심즈3 은퇴할거냐는 물음이 떠서 당황해서 안한다고 했는데 은퇴시키는 방법이 따로 있는 건지 궁금합니다.

 

 

 

현재 완료한 직업은 요리 스토리, 패션 스토리입니다. 심즈를 시작하면 처음 하게 되는 바리스타 스토리를 중간 중간 진행하고 있고 의료 스토리도 벌써 8까지 왔네요. 모바일 심즈는 막 엄청! 크게! 재미있다기보다는 이렇게 임무를 완료하는...? 수집하는 그런 재미가 있는 게임인 듯합니다. 꽤 오래하다보니 열심히 키운 심즈들에게 정도 들고요.

 

 

 

제가 제일 애정하는 심즈2입니다. 외모가 귀여워서... 제일 정이 가더라고요.ㅎㅎ 그나저나 기다리고 기다리던 비밀요원 스토리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저 엘레베이터를 사느라 4500포인트를 서서 현재 재정상황이 82인것... 보이시나요ㅋㅋ

 

 

+ 비밀요원 스토리 시작하는 방법

비밀요원 직업은 얻었지만 시작을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간단하게 정리해봅니다. 카페에 와서 비밀 엘레베이터를 설치하는 것이 비밀요원 스토리의 시작입니다. 카페에 오셔서 설치 컬렉션 중 일급비밀을 터치하세요~!

 

 

그럼 여기 완전 평범한 엘리베이터가 보입니다. 이것을 사서 설치하셔야 합니다. 돈 열심히 모으셔서 4500포인트로 사서 카페 근처에 놓으시면 됩니다. 근데 솔직히 엘리베이터 하나도 평범하지 않고 누가 봐도 수상...합니다.ㅋㅋ

 

 

 

최애 심즈2 자랑하기

저의 최애 캐릭터인 심즈2 르네입니다. 모델 외모 아닌가요...?! 참 예쁩니다. 어떤 스타일링도 멋지게 소화해내는 심즈2입니다. 매우 뿌듯합니다.

 

 

 

의상을 바꿔입혔는데 의상 뒤태가 참 예쁩니다. 왠지 진정한 비밀요원이 된 것만 같은 그런 느낌적 느낌...! 열심히 키워서 비밀요원 스토리도 완료해야겠어요.

 

 

 

오늘의 모바일심즈 스토리는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다른 글로 또 만나요~!

 

 

ⓒ 2020. JS_soo.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