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편의점 먹거리

먹태리아 나쵸칩 리뷰 - 맥주 안주로 좋은 담백짭짤바삭한 과자

by 제이___J 2024. 1. 18.
반응형

 

요즘 먹태가 유행이더라고요! cu 편의점에 갔는데 맛있어보이는 과자가 있어서 한번 먹어봤습니다.

근데 왜 이름이 먹태리아일까요...?

어쨌든, 설명을 보니 쌀로 만들어 바삭하고, 청양고추의 매콤함이 화끈한 맛이라는데 궁금했습니다.

 

비주얼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세모세모하고 생각보다 작은 사이즈입니다. 쌀로 만들었다고 해서 조금 두꺼우려나했는데 콘칩 정도 두께에 바삭함은 콘칩보다 조금 더 바삭한 정도였어요.

 

맥주가 생각나는 맛있는 맛이었습니다! 근데 막 먹태먹태하진 않았고, 짭짤+아주 살짝 매콤한 맛이었어요. 근데 전 먹태맛 과자들이 그렇게 먹태맛이 나는지는 잘 모르겠어요ㅋㅋ 그냥 짭조름하고 바삭한 맛있는 과자라는 생각이 듭니다.

 

나중에 맥주 먹을 때 또 사먹을 만한 재구매의사있는 과자입니다.

맥주 안주 과자로 추천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