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고도근시 안경추천
오늘 엄청 오랜만에 안경을 하나 구매했습니다. 그동안 여러 번 안경은 맞췄는데 10년 전에 쓴 안경이 제일 편해서 정말이지 마르고 닳도록 쓰다가 드디어 오늘 다시 편한 도수로 안경을 맞췄습니다.
저는 양쪽 눈 시력을 측정하면 각각 -7.0 정도가 나오는 고도근시인데요, 오늘 디자인이 예쁘고 고도근시용으로 좋은 안경을 구매하게 되어 추천 후기 써봅니다.
바로 비비엠 럭스18로 제가 구매한 제품 색상은 검정, 골드색의 조합의 안경입니다. 블랙 골드 조합에 사이즈도 적당하고 윗부분이 아주 살짝 각이 들어가서 세련미도 잡은 예쁜 안경입니다. 그냥 단색의 동글이 안경은 아쉽다, 좀 더 매력적인 안경을 찾고 있다고 하면 추천하고 싶습니다. 그렇다고 또 너무 튀는 스타일도 아니라 정장, 캐주얼 룩 다 잘 어울립니다.
왜 고도근시용으로 추천하냐면요, 바로 옆 부분이 꽤 두껍게 되어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블랙 테두리 안에 골드테가 있어 멋도 잡았습니다.
저는 고도근시라 압축을 제일 많이해도 안경 알 두께가 어느정도는 나옵니다. 그래서 얇은 테를 사용하면 알이 많이 튀어나오게 됩니다. 그게 평소 좀 보기가 싫었는데 럭스18 제품은 기본 테의 두께가 꽤 있어서 그걸 쏙 가려주더라고요. 그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고도근시인 분들, 안경알이 두꺼운 분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아요.
옆 테도 골드-블랙-골드-브라운으로 되어있어서 자연스럽게 포인트가 됩니다. 너무 튀는 것도 너무 단순한 것도 아니라 더 매력적이더라고요.
코 받침대, 귀 거는 부분 끝에도 비비엠 골드색상 처리가 되어있어 포인트가 됩니다. 코 받침대 부분은 투명색이라 변색되면 안경점에서 바꿔야 할 것 같네요.
안경 케이스도 블랙 색상에 세련되게 나왔더라고요. 예전엔 죄다 딱딱! 닫히는 딱딱한 자석함이었는데 요즘엔 안경 케이스도 세련되고 예쁘게 잘 나오는 것 같아요.
앞부분이 딱딱한 소재로 만들어져서 안경 보호가 되긴 합니다. 근데 아무래도 자석함보다는 덜 보호가 되지 않을까 싶긴했어요. 큰 힘을 주면 들어갈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격>
안경테 : 150,000원
렌즈 : 비구면 최대 압축 한 알당 45,000원 -> 두 알 90,000원 (렌즈는 구면, 비구면, 양면비구면에 따라 가격이 많이 달라집니다. 종류에 따라 만 원짜리 렌즈부터 10만 원이 넘는 렌즈도 있다고 했습니다.)
총 240,000원
가격은 렌즈를 뭐로 하냐에 따라 많이 달라지기 때문에 대략적으로 참고만 하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다비치 안경은 생일때(생일 전후 15일까지) 10퍼센트 할인이 들어간다고 하니 비싼 테와 비싼 렌즈를 사용하고 싶은 분들은 미리 회원가입해놓고 생일 때를 이용하여 할인 받으시면 좋겠습니다!
비비엠 럭스18. 고도근시용으로 추천하는 무난하면서도 포인트가 살아있는 예쁜 안경입니다. 저도 오랜만에 안경 바꿨는데 아주 마음에 드네요! 특히 살짝 두꺼운 테 두께가 이렇게나 멋스러운 느낌을 줄 지 몰랐어요. 마음에 드는 소비입니다.
아무쪼록 고도근시 여러분들 가격비교 잘 하시고 예쁜 안경 겟하시길 바랍니다.